A/S 안내 및 접수


무상수선 (수선불가시 교체) - 구입일로부터 6개월 이내. 사용 과실로 인한 손상은 무상수선에서 제외됩니다.


유상수선 (실비) - 가죽 케어, 솔(Sole) 파손 및 부속부품류, 골프화끈, 람다 메탈로고,  충격에 의한 변형 내부&외부 슈케어, 볼 및 발등 늘림, 스파이크 나사선 파손 (수리불가)


람다골프화의 품질보증 정책은 제품과 동봉된 Warranty Card를 기준으로 합니다.

분쟁발생 시 소비자 보호원의 판단을 따릅니다.

A/S 안내 및 접수  보기>>


A/S 접수 「퀵 솔루션」


아래란에 기재해주세요, 48시간 이내에 회신드리겠습니다.

A/S 기간은 약 2주 소요됩니다.



--

회사명 : 람다골프 코리아 (주)

대행사 : KRAMSKI KOREA     

CEO : 차재원 / CPO : 오준일 (lambdagolf@naver.com)

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운중로267번길 3-5 , 3층 

BUSINESS : 128-33-73060 / 2015-경기성남-2178

고객지원

TEL : 070. 8874. 7701

평일 AM11:00 ~ PM 8:00A
토 AM 11:00 ~ PM 6:00 [일 휴무]


은행계좌

국민은행 27921-0104-261

예금주 : 차재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