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/S 안내 및 접수

무상수선 (수선불가시 교체) - 구입일로부터 6개월 이내

※ 사용 과실로 인한 손상은 무상수선에서 제외됩니다.


유상수선 (실비) - 가죽 케어, 솔(Sole) 파손 및 부속부품류, 골프화끈, 람다 메탈로고,  충격에 의한 변형 내부&외부 슈케어, 볼 및 발등 늘림, 스파이크 나사선 파손 (수리불가)


※ 람다골프화의 품질보증 정책은 제품과 동봉된 ' Warranty Card'를 기준으로 합니다.

※ 분쟁발생 시 소비자보호원의 판단을 따릅니다.


A/S 접수 「퀵 솔루션」

아래란에 기재해주세요, 48시간 이내에 회신드리겠습니다. A/S 기간은 약 2주 소요됩니다.


--


-  람다골프 코리아 (주)  -

COMPANY :  KRAMSKI KOREA

CEO  : 차재원 /  CPO : 오준일  (lambdagolf@naver.com)

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운중로267번길 3-5 , 3층

BUSINESS : 128-33-73060 / 2015-경기성남-2178

-  고객지원  -

TEL : 070-8874-7701

평일 AM11:00 ~ PM 8:00 /  토 AM 11:00 ~ PM 6:00 [일 휴무]

-  은행계좌  -

국민은행 27921-0104-261  (예금주 : 차재원)


람다골프 코리아 (주)

COMPANY : KRAMSKI KOREA      CEO : 차재원 

CPO : 오준일 (lambdagolf@naver.com)

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운중로267번길 3-5 , 3층 

BUSINESS : 128-33-73060 / 2015-경기성남-2178

고객지원

TEL : 070-8874-7701

평일 AM11:00 ~ PM 8:00
토 AM 11:00 ~ PM 6:00 [일 휴무]


은행계좌

국민은행 27921-0104-261

예금주 : 차재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