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ENU
A/S
『사용하시기 전 제품 특성, 취급 주의사항 및 관리법을 확인하여 주십시오.
『구매일로부터 6개월 이내는 무상 수선을 우선으로 진행하며 수선 불가능 시에는 교환, 환불의 순으로 진행합니다.
상세 품질보증 정보 바로가기>>
분쟁발생 시 소비자 보호원의 판단을 따릅니다.
온라인 A/S 접수
아래 란에 기재해 주세요. 람다 A/S 담당자가 2영업일 이내에 회신드리겠습니다.
A/S 기간은 약 2주 소요됩니다.
람다골프 코리아 (주) 정보 I 교환 I 반품
LAMBDAGOLF KOREA LIMETED
BUSINESS : 855-81-01295
통신판매업 2022-성남분당c-0285
CEO : 차재원 (lambdagolf@naver.com)
분당구 판교공원로2길 22. 3층
CLIENT SERVICE
TEL : 070. 8874. 7701
AM11:00 ~ PM 6:00
[일요일 휴무]
BANK ACCOUNT
카카오뱅크 7979-33-57100
예금주 : 차재원 (람다대표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