온라인 스토어 정보
람다골프 코리아 (주)
전화 : 070. 8874. 7701
lambdagolf@naver.com
CEO : 차재원
분당구 판교공원로2길 22. 3층
BUSINESS : 855-81-01295
(통신판매업 2022-성남분당c-0285)
운영대행사 : KRAMSKI KOREA
BUSINESS : 128-33-73060
(통신판매업 2015-경기성남-2178)
은행계좌
카카오뱅크 7979-33-57100
예금주 : 차재원 (람다대표)
상품정보
제조자/수입자 : 람다골프코리아(주)
원산지별 상품 정보
[포르투갈] 골프화, 렌치, 슈레이스, 스파이크, 풋베드, 클리너, 킬트
[한국] 백, 헤드커버, 모자, 슈혼, 양말, 메탈이니셜
[한국, 베트남] 어패럴
[중국] 슈트리
품질보증
『사용하시기 전 제품 특성, 취급 주의사항 및 관리법을 확인하여 주십시오.
『구매일로부터 6개월 이내는 무상 수선을 우선으로 진행하며 수선 불가능 시에는 교환, 환불의 순으로 진행합니다.
『구매일로부터 6개월 이후는 유상 수선으로 진행하며 각 상품의 특성 및 소재에 따라 다르게 진행될 수 있습니다.
『케어라벨에 부착된 SN 번호 또는 동봉된 품질보증서 또는 구매 고객 정보를 기준으로 합니다.
『표면에 강화 코팅처리를 한 페이턴트 가죽은 사용 중 또는 보관 시 그 표면이 단단해져 갈라질 수 있으며 품질보증 대상에서 제외됩니다.
『사용 중 또는 보관으로 인한 색바램은 천연소재의 특성으로 품질보증 대상에서 제외됩니다.
『사용 및 보관 중 과실로 인한 제품손상은 품질보증에서 제외되며 유상 수선으로 진행됩니다.
『사용 중 가죽 및 의류 등의 찢어짐은 6개월 이내라도 모든 제품에 있어 품질보증이 불가합니다.
『부속품 류는 제품 최초 출시일로부터 3년간 제공되며 3년 초과 시 부속품 류에 대한 품질보증이 불가합니다.
교환/반품/환불
『전자상거래 소비자보호 관련 법률 규정에 따라 7일 이내 구매처에 제품과 영수증을 제시하여 주십시오.
교환/반품/환불 불가 사유
『교환/반품/환불 기간을 초과한 경우
『제품을 사용한 경우
『제품 구성품이 분실/훼손된 경우
『브랜드택(시리얼택)이 훼손/커트/분실된 경우
『반품택(구매확정택)이 훼손/커트/분실된 경우
『의류수선 및 슈즈 스트레치(볼 늘림)등 고객의 요청에 의해 그 형태가 변형된 제품
반송방법
고객께서 직접 택배로 반송, 람다 고객센터에 전화문의 또는 웹사이트 마이 페이지에서 반품/교환 신청
배송비
고객의 변심에 의한 경우 소비자 부담입니다.
(왕복 배송비 8,000원 / 제주도 14,000원)
반송주소
구매처
A/S 안내 및 접수 보기>>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