E-STORE 정보

회사명 :  람다골프 코리아 (주) 

대행사 :  KRAMSKI KOREA

CEO  : 차재원 /  CPO : 오준일  (lambdagolf@naver.com)

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운중로267번길 3-5 , 3층

BUSINESS : 128-33-73060 / 2015-경기성남-2178


은행계좌

국민은행 27921-0104-261

예금주 : 차재원


고객지원

070. 8874. 7701

평일 AM11:00 ~ PM 8:00 /  토 AM 11:00 ~ PM 6:00 [일 휴무]


SNS

인스타그램>>    카카오톡>>


상품정보

제조자/수입자 : 람다골프코리아(주)

원산지별 상품 정보

유럽(PT) : 골프화, 렌치, 벨트, 슈레이스, 스파이크, 풋베드, 클리너, 킬트

한국 : 메탈이니셜, 모자, 보스턴백, 슈백, 슈혼, 양말, 클러치백

한국. 베트남 : 어패럴

중국 : 슈트리


품질보증

『사용하시기 전 제품 특성, 취급 주의사항 및 관리법을 확인하여 주십시오.

『구매일로부터 6개월 이내는 무상 수선을 우선으로 진행하며 수선 불가능 시에는 교환, 환불의 순으로 진행합니다. 

『구매일로부터 6개월 이후는 유상 수선으로 진행하며 각 상품의 특성 및 소재에 따라 다르게 진행될 수 있습니다.

『의류 : 케어라벨에 부착된 SN 번호 또는 구매 고객 정보를 기준으로 합니다.

『슈즈, 액세서리 : 제품과 동봉된 Warranty Card 또는 구매 고객 정보를 기준으로 합니다.

『사용 및 보관 중 과실로 인한 제품 손상은 품질보증에서 제외되며 유상 수선으로 진행됩니다. 

『사용 중 가죽 및 의류 등의 찢어짐은 6개월 이내라도 모든 제품에 있어 품질보증이 불가합니다.

『부속품 류는 제품 최초 출시일로부터 3년간 제공되며 3년 초과 시 부속품 류에 대한 품질보증이 불가합니다.


교환/반품/환불

『전자상거래 소비자보호 관련 법률 규정에 따라 7일 이내 구매처에 제품과 영수증을 제시하여 주십시오.


교환/반품/환불 불가사유

『교환/반품/환불 기간을 초과한 경우

『제품을 사용한 경우

『제품 구성품이 분실/훼손된 경우

『브랜드택(시리얼택)이 훼손/커트/분실된 경우

『반품택(구매확정택)이 훼손/커트/분실된 경우

『의류수선 및 슈즈 스트레치(볼 늘링)등 고객의 요청에 의해 그 형태가 변형된 제품


반송방법

고객센터 전화 또는 웹사이트 마이페이지에서 반품/교환 신청


배송비

고객의 변심에 의한 경우 소비자 부담입니다. 

(왕복 배송비 8,000원 / 제주도 10,000원)


반송주소

구매처


A/S 안내 및 접수 보기>>




회사명 : 람다골프 코리아 (주)

대행사 : KRAMSKI KOREA     

CEO : 차재원 / CPO : 오준일 (lambdagolf@naver.com)

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운중로267번길 3-5 , 3층 

BUSINESS : 128-33-73060 / 2015-경기성남-2178

고객지원

TEL : 070. 8874. 7701

평일 AM11:00 ~ PM 8:00A
토 AM 11:00 ~ PM 6:00 [일 휴무]


은행계좌

국민은행 27921-0104-261

예금주 : 차재원